자주 질문하는 내용들입니다.
- [결제/환불] 한눈에 보는 결제/환불 관련 FAQ
-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3-06-01
1. 학원 환불 규정과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학원 환불 기준 안내드립니다.
학원의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 단말기이며
학원 상품의 교환/반품/환불은 사이트에서 고객이 불가하며, 학원 담당자를 통해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학원 환불 규정 ]
1. 환불 산정 기간 : 교습기간 1개월 기준으로 함
1개월 초과 시, 1개월 이내인 경우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과 나머지 월 교습비 전액 합산
2. 기간에 따른 환불 기준
1) 전액환불
반환사유 발생일 : 교습 시작 전
반환금액: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전액
2) 2/3 환불
반환사유 발생일: 총 교습 시간의 1/3 경과 전
반환금액: 이미 납부한 교습비의 2/3 금액
3) 1/2 환불
반환사유 발생일: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전
반환금액: 이미 납부한 교습비의 1/2 금액
3. 환불불가
반환사유 발생일: 총 교습 시간의 1/2 초과
반환금액: 반환하지 않음
2. 수강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엔지니어랩에서는 학원 수강생에게 다양한 수강료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강료 할인 혜택은 학원에 문의하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02)712-2166
3. 학원 수업 교재는 어떻게 구매해야 하나요?
수강 중인 학원 강좌의 교재 구입은 엔지니어랩 홈페이지(PC/ Mo) 에서 가능하며
학원에 방문하여 직접 교재 구매는 불가합니다.
개강 전 미리 엔지니어랩 홈페이지(engineerlab.co.kr)에서 교재 결제 후 개강일에 학원에서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원 강좌의 교재 결제는 학원강좌 수강 등록자에 한해 가능합니다.
[학원 교재 구매 안내]
엔지니어랩 홈페이지 상단 [교재] 클릭 > 좌측 [학원 교재] 클릭 > 학원에서 수강하실 때 필요한 교재 선택 > 결제 > 학원에서 교재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