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모바일문제해결 [재생 오류] 한눈에 보는 재생 오류 관련 FAQ ② 기타
페이지 정보
본문
*모바일 기기 사용시, 삼성브라우저 외 타브라우저에서는 재생이 되고 있습니다.
삼성브라우저에서만 재생이 안되는 부분으로 크롬 설치 후 재생 여부 한번 확인해보시고 그래도 안되시면 1:1 문의 바랍니다.
1. [갤럭시탭] 강의 재생시 Wi-Fi 설정창으로 연결되어요.
안드로이드OS 6.0 버전의 일부 갤럭시탭 기종에서 콜러스플레이어 설치 시
권한 허용이 제대로 안되어 있는 경우
강의 재생버튼 클릭 시 Wi-Fi 설정 창으로 연결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아래와 같이 시스템설정에서 데이터 설정을 변경한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 설정 경로
설정(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시스템 설정 변경(더보기 또는 점3개) → 콜러스 플레이어 권한 허용
2. [아이폰/아이패드] 영상은 나오는데 소리가 안나와요.
아이패드와 아이폰에서 강의 재생 시 영상은 나오는데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
해당기기가 진동모드로 설정되어 있어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고
그다음으로 음소거상태까지 내려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영상은 소리가 나는데 콜러스 플레이어만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면
iOS 모바일기기가 진동모드로 되어 있는 경우이니
진동모드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패드에어 계열은 진동 스위치가 없고 설정에서 진행해야하며
기타 자세한 진동설정 및 해제와 관련한 설정방법은 애플 or 통신사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아이패드에어2 진동설정화면]
출처 :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171
아울러, 지속적으로 동일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콜러스플레이어 설정 중 '매너모드에서 소리강제 재생'을 켜짐으로 변경하여 이용바랍니다.
- 이전글[PC/모바일] 동영상 강의 수강 방법 23.07.17
- 다음글[로그인오류] 한눈에 보는 로그인 오류 관련 FAQ ② 2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