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PC문제해결 [재생 오류] 한눈에 보는 재생 오류 관련 FAQ ② 영상재생
페이지 정보
본문
1. 영상은 보이는데 소리가 안들려요.
영상은 잘 보이는데 소리가 안들리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PC 혹은 브라우저 음량이 소거 된 상태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Windows [시작] 버튼과 [실행] 버튼을 클릭하신 후 [ sndvol ]을 입력 시 볼륨믹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음량이 소거 혹은 줄여진 상태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2. 기본 플레이어(HTML5)를 통한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1. 제어판에서 콜러스플레이어 삭제
2.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로 엔지니어랩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콜러스플레이어 자동설치
엔지니어랩 홈페이지 접속 후 강의 재생시도 시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위와 같이 진행시에도 동일증상 발생 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서 쿠키 및 데이터 삭제 후 다시한번 플레이어를 설치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키 및 데이터 삭제는 실행중인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여야 설정이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반드시 실행중인 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 재실행하여 이용바랍니다.
※ 쿠키 삭제 경로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관리 및 삭제 → 모든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보기 → 모두제거
※ 데이터 삭제 경로 : 설정 →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지울항목 선택' 클릭 → 시간범위 : 모든시간으로 설정 → 지금 지우기
- 이전글[재생 오류] 한눈에 보는 재생 오류 관련 FAQ ③ PC사양/인터넷 23.06.01
- 다음글[재생 오류] 한눈에 보는 재생 오류 관련 FAQ ① 스트리밍 2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