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강의] 한눈에 보는 강의 관련 FAQ ③ 오류
페이지 정보
본문
1. 강의자료 압축 해제 시 오류가 발생해요.
엔지니어랩 온라인 강의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기기 및 브라우저별 업데이트 여부, 설치된 여러 프로그램, 네트워크 환경까지 많은 변수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문제 발생 시,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해 주시고 그럼에도 지속적으로 해결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겠습니다.
1. 기본 컴퓨터에 내장된 압축 프로그램이 아닌, 압축 프로그램을 별도로 다운받아 해제합니다.
예시)
반디집: https://kr.bandisoft.com/bandizip/
7-Zip: https://www.7-zip.org/
그럼에도 압축 해제 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1). 오류 현상을 캡쳐해 주세요. 문제가 발생하게 된 경로도 자세하게 적어주시면 좋습니다.
2). 이용 중인 강의명/강의자료명을 기재해주세요.
3). 사용 중인 기기 종류(윈도우/Mac 데스크탑/랩탑/모바일)를 확인해 주세요.
위 내용을 확인 후 고객센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르게 해결하겠습니다.
※ 엔지니어랩 고객센터 바로가기
답변 시간 : 평일 10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주말, 공휴일 미운영)
2. 강의 내용에 오류/오타가 있어요.
강의 내용에 오류/오타가 있는 경우에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엔지니어랩 대표이메일 주소(enlab@kimyoung.co.kr)로 아래 내용을 기재하셔서 보내주시면 빠르게 수정,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재양식 >
- 강의명 / 교재명 :
- 클립명 또는 자료명 :
- 재생시간/ 교재 페이지 :
- 자세한 설명 :
- 문제화면 캡처본 첨부
오류 제보는 담당 부서 확인을 거쳐 답변되며, 내용에 따라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교안] 보안 설정된 pdf 파일 병합 방법 23.12.18
- 다음글[강좌] 한눈에 보는 강좌 관련 FAQ 23.09.18